광자기카드를이용한전자식보안장치ELECTRONIC SAFTY DEVICE USING PHOTO MAGNET CARD

본 발명은 무접촉·재기록 가능한 카드 형태의 광자기 기록 매체를 사용하고, 사용자는 자유롭게 자신의 카드를 변경할 수 있으면서 외부인의 자물쇠에 대한 접근 가능성을 최소화하는 간단한 회로로 구성된 보안 장치를 제공한다. 이 보안 장치는 무접촉 방식의 카드 판독기(3), 기억 비교부(6)및 논리 판단부(7)을 갖추고 다수의 사용자가 하나 또는 복수의 보안 장치에서 별개의 카드키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카드 기록기(1)로부터 카드를 쉽게 작성하여 명령을 카드를 통해 전달하고 수시로 카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