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통형깊이필터를이용한세포배양장치CYLINDERICAL CELL CULTURE APPARATUS

본 발명은 일반 산업체에서 불순물 제거를 위하여 사용하던 원통형 깊이 필터를 항체와 같은 고부가 가치의 생산물을 얻을 수 있는 고정화 세포 배양장치의 고정화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으로, 이와 같은 본 발명의 세포 배양장치는 기존의 고정화 배양장치에서 단점으로 지적되어온 연속배양 불능, 기질의 공급 제한, 높은 장치 가격, 복잡한 고정화 공정, 낮은 생산성등을 해소한 신규 유용의 발명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