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배가스수냉각세정장치COMPOSITE EXHAUST GAS WATER COOLING AND CLEANING SYSTEM

본 발명은 복합 배가스 수냉각 세정장치에 관한 것이다. 좀 더 구체적으로, 본 발명은 폐기물의 소각시에 발생하는 유해한 배가스를 경제적이면서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복합 배가스 수냉각 세정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복합 배가스 수냉각 세정장치는 배가스가 수냉 세정관(1)의 접선방향으로 유입되게 구성하므로써, 선회속도 성분에 의한 난류가 발생되어 액적의 분무효율이 크게 향상되며, 배플(4)과 호퍼(6)를 향하여 입구가 위치한 배가스 방출관(7)에 의해 장치내의 공간 활용율이 극대화되어 수냉각 및 세정작용이 하나의 장치안에서 수행될 수 있고, 배가스 세정설비를 소형화할 수 있으므로, 경제적으로 배가스를 처리할 수 있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