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형 디지털 카메라Polaroid type digital camera

디지털 카메라에 의해 촬영된 동영상은 디지털 카메라의 필름 슬릿(18)에 삽입되는 LCD 필름 디스켓에 전송되어 저장되어 LCD 화면(22)으로 보여지며, LCD 필름 디스켓은 부착핀(40)에 의해 스냅보드(30)의 부착면(34)에 꼽혀지고 이렇게 꼽혀진 LCD 필름 디스켓에 저장되어 있는 동영상은 스냅보드(30)의 스크린(32)을 통해서 방영된다. 본 발명에 따른 폴라로이드형 디지털 카메라에 의하면, 비록 디지털 카메라이기는 하지만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사용하는 듯한 느낌이 든다. 그리고 LCD 필름 디스켓 자체가 메모리 역할을 하기 때문에 스냅보드(30) 등을 통해서 큰 화면으로 재생시키는 데 유리하다. 폴라로이드형 디지털 카메라, LCD 필름 디스켓, 스냅보드, 부착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