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마 발생 장치 및 기판 처리 장치

PLASMA GENERATION APPARATUS AND SUBSTRATE PROCESSING APPARATUS

본 발명은 플라즈마 발생 장치 및 기판처리 장치를 제공한다. 이 플라즈마 발생 장치는 진공 용기의 내부에 배치되고 나란히 연장되는 복수의 접지 전극들, 및 접지 전극들 사이에 배치된 전원 전극들을 포함한다. 접지 전극과 전원 전극 사이의 간격이 일정한 영역을 포함하고, 전원 전극은 기판을 마주보는 방향으로 테이퍼지고, 전원 전극들은 RF 전원에 연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