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전력 수신 장치 및 무선 전력 수신 방법WIRELESS POWER RECEIVING APPARATUS AND METHOD

무선 전력 수신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무신 전력 수신 장치는 송신 공진기로부터 무선으로 에너지를 수신하는 수신 공진기, 복수의 에너지 저장 소자들 중 현재 시점에서 연결된 현재 에너지 저장 소자의 에너지를 출력단에 전달하는 공진형 컨버터와 송신 공진기로부터 수신한 에너지를 복수의 에너지 저장 소자들에 교대로 축적시키고, 복수의 에너지 저장 소자들 중 공진형 컨버터에 연결될 현재 에너지 저장 소자를 선택하는 제어기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