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으로 전력 충전이 가능한 이동체의 제어장치 및 방법Method and Apparatus for Controlling Moving Object Capable of Charging Power Wireless

무선으로 전력 충전이 가능한 이동체의 제어장치 및 방법을 개시한다. 본 실시예의 일 측면에 의하면, 복수의 내부코일을 포함하며, 자기장을 수신하여 전압을 생산하는 전력생산 코일을 포함하는 이동체의 제어장치에 있어서, 상기 전력생산 코일에 포함된 복수의 내부코일 생산한 각각의 전압을 지속적으로 수신하는 수신부와 상기 수신부가 가장 최근에 수신한 각각의 전압을 상호간에 비교하며, 상기 수신부가 가장 최근에 수신한 각각의 전압의 총 합을 상기 수신부가 가장 최근에 수신한 각각의 전압 직전에 수신한 전압의 총 합과 비교하는 비교부 및 상기 비교부의 비교결과에 따라, 상기 이동체 또는 상기 전력생산 코일의 방향 및 상기 이동체의 위치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체 제어장치를 제공하는 데 주된 목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