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이병주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인정 | ko |
dc.date.accessioned | 2022-05-11T09:00:24Z | - |
dc.date.available | 2022-05-11T09:00:24Z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96484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레이턴시 보상 방법은, 비디오 게임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플레이어에 의해 입력되는 입력 신호의 입력 타이밍과 상기 입력 신호에 응답하여 디스플레이 화면에 디스플레이 되는 디스플레이 타이밍 사이의 레이턴시를 보상하는 방법으로서, 레이턴시 정보, 플레이어 정보, 및 게임 스테이지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입력 타이밍에 상응하는 상기 디스플레이 타이밍이 미리 설정된 기준 시간 범위 밖으로 벗어날 확률을 나타내는 예상 에러율을 산출하는 단계, 상기 예상 에러율과 목표 에러율을 비교하여 비교 결과를 산출하는 단계, 및 상기 비교 결과에 기초하여 상기 비디오 게임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상기 디스플레이 화면에 디스플레이 되는 상기 스테이지 구성을 변경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 - |
dc.title | 레이턴시 보상 방법 및 보상 장치 | - |
dc.title.alternative | Geometrically compensating latency effects in game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이병주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20-0048717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2391855-0000 | - |
dc.date.application | 2020-04-22 | - |
dc.date.registration | 2022-04-25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