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란 공동을 이용한 고효율 직진성 비공진 레이저 및 그의 제조 방법EFFICIENT AND DIRECTIONAL NON-RESONANCE LASER USING SCATTERING CAVITY AND MANUFACTURING METHOD THEREOF

다양한 실시예들은 산란 공동을 이용한 고효율 직진성 비공진 레이저 및 그의 제조 방법을 제공한다.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르면, 비공진 레이저는 산란 공동 및 산란 공동과 연통되는 출입구가 마련되어 있는 이득 매질부, 및 산란 공동의 내측에 펌핑 빛을 공급하는 펌핑 빛 공급부를 포함하고, 이득 매질부는, 산란 공동의 내측에서, 펌핑 빛에 의해 여기되어, 출입구를 통해 방출 빛을 출력하도록 구현될 수 있다.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르면, 이득 매질부는, 산란 공동의 내측에서, 펌핑 빛을 반사시키면서, 펌핑 빛을 약화시키고, 산란 공동의 내측에서 방출 빛을 반사시키면서, 방출 빛을 증폭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