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탐지부를 이용한 병변 위치 탐지 장치A Device for detecting by detecting position member

본 발명은 환자의 병변 위치에 고정되어 병변 위치에 있는 조직을 지혈하는 금속재질의 위치표시부, 위치표시부를 탐지하는 위치탐지부 및 위치탐지부가 연결되고 위치탐지부로부터 탐지된 신호를 수신하는 수신부를 포함하고, 위치탐지부는 위치표시부에서 발생하는 공진주파수를 이용하여 병변 위치를 탐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탐지부를 이용한 병변 위치 탐지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