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커뮤니티 기반 해킹 플랫폼의 제공 방법 및 이를 이용하는 제공 시스템PROVIDING METHOD OF HACKING PLATFORM BASED ON OPEN COMMUNITY AND PROVIDING SYSTEM USING THE SAME

오픈 커뮤니티 기반 해킹 플랫폼의 제공 방법 및 이를 이용하는 제공 시스템이 제공된다. 해킹 플랫폼의 제공 시스템은, 취약점이 포함된 대상 소프트웨어를 저장하여 복수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공격 코드를 통해 상기 대상 소프트웨어를 해킹할 수 있도록 하는 해킹 플랫폼부, 상기 복수의 사용자가 상기 대상 소프트웨어에 대한 공격 코드로써 제출한 답안 코드를 평가하여 상기 답안 코드의 제출자의 득점을 산정하는 채점부, 및 상기 복수의 사용자가 각각의 계정 정보를 보유하여 활동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생성 및 상기 복수의 사용자에게 제공하되, 상기 계정 정보는 상기 채점부에 의한 평가된 득점의 현황을 실시간으로 저장하는 커뮤니티부;를 포함하되, 상기 득점은 상기 대상 소프트웨어 또는 답안 코드의 제출자 중 적어도 하나의 상기 커뮤니티 서비스 내 활동 정보를 기초로 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