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형 이동 중계기를 포함하는 통신 시스템에서 차량 이동 단말, 차량형 이동 중계기 및 매크로 기지국의 통신 방법COMMUNICATION METHOD FOR MACRO BASE STATION, VEHICULAR MOVING RELAY AND VEHICLE MOVING TERMINAL IN COMMUNICAITON SYSTEM INCLUDING THE VEHICULAR MOVING RELAY

매크로 기지국으로부터 차량 이동 단말에게 할당된 고유 코드를 이용하여 매크로 기지국으로부터 차량형 이동 중계기로의 핸드오버를 요구함이 없이 차량형 이동 중계기가 차량 이동 단말에게 데이터 리피팅(repeating)을 제공할 수 있는 차량형 이동 중계기를 포함하는 통신 시스템에서 차량형 이동 중계기의 통신 방법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