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순환 장애 진단을 위한 정보 제공 방법 및 장치Method and apparatus for providing information for diagnosing microcirculation disorders

본 발명은 개체의 모세혈관을 통과하는 혈류 내 타겟 요소의 시간에 따른 복수의 이동 이미지로부터 상기 타겟 요소의 동적 요소를 분석함으로써 개체의 미세순환 장애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 및 개체의 미세순환 장애 진단 장치에 관한 것으로, 상기 방법 및 장치를 이용하면 모세혈관 내부에서의 중성구의 움직임에 대한 정보를 쉽고 편하게 획득하여 개체의 미세순환 장애 여부를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진단할 수 있는 우수한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