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데이터에 기반한 사용자 맞춤형 추천 시스템 및 그의 동작 방법USER-CUSTOMIZED RECOMMENDATION SYSTEM BASED ON USER DATA AND OPERATING METHOD THEREOF

본 개시물의 다양한 실시예들은 사용자 데이터에 기반한 사용자 맞춤형 추천 시스템 및 그의 동작 방법에 관한 것이다. 분류 모델 기반의 사용자 맞춤형 추천 시스템은, 프라이버시 보호 메커니즘을 통해 사용자 데이터를 프라이버시 보호 데이터로 변환하여 전송하는 사용자 장치, 및 상기 사용자 장치로부터 수신되는 상기 프라이버시 보호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 데이터에 대한 가설 함수들 중에서 추천 데이터 생성에 이용될 하나의 가설 함수를 선택하는 서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