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전지 및 그 제조 방법.FUEL CELL AND THE MANUFACTURING METHOD OF THE S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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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정연식ko
dc.contributor.author전기웅ko
dc.date.accessioned2021-12-16T06:55:26Z-
dc.date.available2021-12-16T06:55:26Z-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90744-
dc.description.abstract고 성능, 고 내구성 carbon-free 전극을 포함하는 연료전지 및 그 제조방법에 관한 발명으로, 보다 상세하게 전도성 고분자를 식각하여 기공이 수직 정렬되어 있는 전도성 고분자 기반 전극을 포함하는 연료전지 및 그 제조방법을 제공하고자 한다. 일 측면에 따른 전도성 고분자 기반 전극을 포함하는 연료전지는, 연료전지 스택에 수소를 공급하는 연료 공급부; 상기 연료전지 스택에 공기를 공급하는 공기 공급부; 및 상기 연료 공급부 및 공기 공급부로부터 공급된 수소 및 공기를 이용하여 에너지를 생성하는 연료전지 스택;을 포함하고, 상기 연료전지 스택은 메쉬 구조로 마련되고, 1,000내지 6,000 kg/mol의 분자량을 갖는PEO(Polyethylene oxide)를 0.1 내지 1 wt% 포함하는 전도성 고분자 전극을 포함한다.-
dc.title연료전지 및 그 제조 방법.-
dc.title.alternativeFUEL CELL AND THE MANUFACTURING METHOD OF THE SAME-
dc.typePatent-
dc.type.rimsPAT-
dc.contributor.localauthor정연식-
dc.contributor.nonIdAuthor전기웅-
dc.contributor.assignee현대자동차주식회사,기아 주식회사,한국과학기술원-
dc.identifier.iprsType특허-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10-2017-0087082-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10-2338573-0000-
dc.date.application2017-07-10-
dc.date.registration2021-12-08-
dc.publisher.country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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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Patent(특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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