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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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정연식 | ko |
dc.contributor.author | 전기웅 | ko |
dc.date.accessioned | 2021-12-16T06:55:26Z | - |
dc.date.available | 2021-12-16T06:55:26Z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90744 | - |
dc.description.abstract | 고 성능, 고 내구성 carbon-free 전극을 포함하는 연료전지 및 그 제조방법에 관한 발명으로, 보다 상세하게 전도성 고분자를 식각하여 기공이 수직 정렬되어 있는 전도성 고분자 기반 전극을 포함하는 연료전지 및 그 제조방법을 제공하고자 한다. 일 측면에 따른 전도성 고분자 기반 전극을 포함하는 연료전지는, 연료전지 스택에 수소를 공급하는 연료 공급부; 상기 연료전지 스택에 공기를 공급하는 공기 공급부; 및 상기 연료 공급부 및 공기 공급부로부터 공급된 수소 및 공기를 이용하여 에너지를 생성하는 연료전지 스택;을 포함하고, 상기 연료전지 스택은 메쉬 구조로 마련되고, 1,000내지 6,000 kg/mol의 분자량을 갖는PEO(Polyethylene oxide)를 0.1 내지 1 wt% 포함하는 전도성 고분자 전극을 포함한다. | - |
dc.title | 연료전지 및 그 제조 방법. | - |
dc.title.alternative | FUEL CELL AND THE MANUFACTURING METHOD OF THE SAME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정연식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전기웅 | - |
dc.contributor.assignee | 현대자동차주식회사,기아 주식회사,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17-0087082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2338573-0000 | - |
dc.date.application | 2017-07-10 | - |
dc.date.registration | 2021-12-08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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