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하는 차량의 타이어에서 수직 진동 가진을 이용한 제동 장치

Brake System for a Vehicle Rolling Tire by the Excitation of Normal Vibration

주행하는 차량의 타이어에서 수직 진동 가진을 이용한 제동 장치가 제공된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제동 장치는, 바퀴의 타이어와 노면 사이에 작용하는 교류 수직 항력을 보상하기 위한 진동을 바퀴에 가하는 새로운 제동 방식을 통해, 타이어의 미끄러짐 발생시 운동 마찰력을 효과적으로 증가시켜 제동력 저하 및 제동 거리 증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이에 의해, 차량의 미끄러짐으로 인한 사고 발생률을 현저히 줄일 수 있고, 기존 브레이크 시스템과의 상호 작용으로 훨씬 더 안전한 주행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