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구동 장치 및 이를 포함하는 유기 발광 표시 장치DATA DRAVER AND ORGANIC LIGHT EMITTING DISPLAY DEVICE HAVING THE SAME

표시 패널을 구동하기 위한 데이터 구동 장치는 영상 데이터로부터 데이터 신호를 생성하는 데이터 신호 변환부, 데이터 라인에 데이터 신호를 출력하는 출력 버퍼부, 출력 버퍼부와 연결되고, 직렬로 연결된 복수의 트랜지스터들을 포함하는 제1 캐스코드부, 출력 버퍼부 및 제1 캐스코드부 사이의 제1 노드와 연결되고, 전류 노이즈를 제거하는 제1 노이즈 제거부, 출력 버퍼부와 연결되고, 직렬로 연결된 복수의 트랜지스터들을 포함하는 제2 캐스코드부, 출력 버퍼부 및 제2 캐스코드부 사이의 제2 노드와 연결되고, 전류 노이즈를 제거하는 제2 노이즈 제거부, 제1 캐스코드부를 통해 흐르는 제1 전류 및 제2 캐스코드부를 통해 흐르는 제2 전류를 적분하여 적분 전압을 생성하는 전류 적분부, 및 적분 전압을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는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