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안내 서비스 방법 및 상기 방법을 수행하는 내비게이션시스템ROAD GUIDANCE SERVICE METHOD AND NAVIGATION SYSTEM FOR IMPLEMENING THE METHOD

길 안내 서비스 방법, 및 상기 길 안내 서비스 방법을 수행하는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제공된다. 본 발명에 의한 길 안내 서비스 방법은 사용자로부터 입력되는 목적지 정보에 상응하는, 옥외 광고물 정보 및 광고물 제작/설치 정보를 옥외 광고물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추출하는 단계, 상기 추출된 광고물 제작/설치 정보를 이용하여 가상의 건물 이미지 정보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생성된 건물 이미지 정보와, 추출된 상기 옥외 광고물 정보 및 상기 광고물 제작/설치 정보를 합성하여 제1 내비게이션 정보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생성된 제1 내비게이션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목적지 정보로의 길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길 안내 서비스, 내비게이션 시스템, 내비게이션 정보, 옥외 광고물, 건물 이미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