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동적 영역을 가지는 중 적외선 센서용 신호 검출 회로 및 이의 제어 방법WIDE DYNAMIC RANGE MID WAVELENGTH INFRA-RED SENSOR READ-OUT INTEGRATED CIRCUIT AND METHOD FOR CONTROLLING THE SAME

본 발명은 넓은 동적 영역을 가지는 중 적외선(Mid Wavelength Infra-Red, MWIR) 센서용 신호 검출 회로(Read-Out Integrated Circuit, ROIC) 및 이의 제어 방법에 관한 것으로, 입력 전류 신호를 생성하는 검출 소자, 상기 입력 전류 신호를 적분하여 적분된 값과 기 설정된 기준 전압을 비교하며, 비교 결과에 따라 적분 커패시터를 선택하여 제1차 적분 신호 또는 제2차 적분 신호를 생성하는 커패시터 선택 회로부, 상기 적분 커패시터의 다중 리셋을 제어하는 커패시터 리셋 블록 및 상기 적분 커패시터의 다중 리셋 횟수를 산출하는 N-비트 카운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