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펄스 레이더 장치 및 표적 추적방법MONOPULSE RADAR APPARATUS AND TARGET TRACKING METHOD

본 발명은 위협으로 발사된 다수의 표적인 발사체들의 중심각을 추정할 수 있는 모노펄스 레이더 장치로서, 송신신호를 발생시키기 위한 송신신호 발생부; 미리 설정된 시간 간격으로 상기 송신신호의 주파수를 변경하기 위한 주파수 변경부; 상기 주파수 변경부에서 전달되는 서로 다른 주파수의 송신신호를 상기 발사체들로 송신하기 위한 송신부; 상기 발사체들에서 반사되는 수신신호를 수신하기 위한 모노펄스 수신부; 및 수신신호의 주파수 별로 상기 발사체들의 제1 중심각을 산출하고, 상기 제1 중심각을 이용하여 상기 발사체들의 제2 중심각을 산출하기 위한 중심각 산출부;를 포함하고, 다수 표적의 중심각을 용이하게 추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