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압을 이용하여 연속식으로 섬유 패드를 제조하는 원심방사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CENTRIFUGAL SPINNING APPARATUS FOR CONTINUOUS PRODUCTION OF FIBROUS PAD USING SUCTION AND OPERATING METHOD THEREOF

다양한 실시예들은 음압을 이용하여 연속식으로 섬유 패드를 제조하는 원심방사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에 관한 것으로, 원심방사 장치는 원심방사 모듈, 이동식 수집 모듈 및 음압 형성 모듈을 포함하고, 원심방사 모듈을 통해, 원심력을 이용하여, 고분자 용액 또는 융액을 기반으로 섬유를 방사하고, 이동식 수집 모듈을 사이에 두고 원심방사 모듈의 맞은 편에 배치되는 음압 형성 모듈을 통해, 음압을 이용하여 섬유를 이동식 수집 모듈로 이동시키고, 이동식 수집 모듈을 통해, 섬유로부터 형성되는 섬유 패드를 이동시키면서 수집하도록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