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학습 모델을 이용한 영상 생성 방법 및 장치DEVICE AND METHOD TO GENERATE IMAGE USING IMAGE LEARNING MODEL

합성 영상 및 다른 각도의 영상을 생성하여 노이즈를 제거하는 장치 및 방법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복수의 입력 영상으로부터 특징값을 추출하고, 추출된 특징값을 결합하여 영상 학습 모델을 이용하여 복수의 입력 영상이 합성된 합성 영상이 생성될 수 있다. 또한, 각도 정보 및 입력 영상으로부터 영상 학습 모델을 이용하여, 영상에 포함된 객체가 다른 각도로 회전된 출력 영상이 생성될 수 있다. 영상 학습 모델을 이용하여 영상으로부터 노이즈가 제거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