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행동에 반응하는 식사 도구, 이를 이용한 서비스 제공 방법 및 어플리케이션

Meal tools that responds to user behavior, service providing method and application using the same

사용자의 행동에 반응하는 식사 도구로서, 몸체부의 일측에 연결되고, 뚜껑 식별 저항이 삽입되어 있는 뚜껑, 사용자의 인체가 접촉되는 헤드부, 그리고 뚜껑 식별 정보와 효과음을 저장하고 일측에는 뚜껑이 연결되고 타측에는 헤드부가 연결되며, 뚜껑으로 전원을 인가하여 뚜껑 식별 저항을 기초로 연결되어 있는 뚜껑 식별 정보를 확인하고, 헤드부를 통해 사용자의 인체 접촉을 감지하면, 뚜껑 식별 정보에 대응하여 저장된 효과음을 외부로 출력하는 몸체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