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표 측정 장치 및 이의 구동 방법COORDINATE INDICATING APPARATUS AND METHOD FOR DRIVING THEREOF

좌표 측정 장치가 개시된다. 본 좌표 측정 장치는, 제1 방향으로 배치되는 복수의 제1 전극 및 제1 방향과 수직인 제2 방향으로 배치되는 복수의 제2 전극을 포함하며, 접촉 물체의 접근에 의하여 복수의 제1 전극 및 복수의 제2 전극 간의 커패시턴스가 가변하는 채널 전극부. 복수의 제1 전극에 복수의 전극 단위로 구동 신호를 동시에 인가하는 구동부, 복수의 제2 전극 각각으로부터 응답 신호를 수신하는 수신부, 및, 제1 전극에서 송신된 구동 신호 및 제2 전극에서 수신된 응답 신호에 기초하여 접촉 물체의 위치를 판단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 구동부는, 하다마드 행렬(hadamard matrix)에 모든 첫 열이 0 값으로 대체된 행렬에 대응되는 연속적인 구동 신호를 복수의 전극 단위로 복수의 제1 전극에 동시에 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