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적인 차량-사물 통신 환경의 분산 서비스 레지스트리를 위한 차량의 전자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

ELECTRONIC DEVICE OF VEHICLE FOR DISTRIBUTED SERVICE REGISTRY OF HIGHLY DYNAMIC V2X ENVIRONMENTS AND OPERATING METHOD THEREOF

다양한 실시예들은 동적인 차량-사물 통신 환경의 분산 서비스 레지스트리를 위한 차량의 전자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에 관한 것으로, 차량에서 이용 가능한 적어도 하나의 후보 서비스의 서비스 데이터를 저장하고, 적어도 하나의 주변 차량으로 후보 서비스의 식별 정보를 전송하고, 주변 차량의 요청에 기반하여, 주변 차량으로 서비스 데이터를 전송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