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망 학습을 통한 데이터 처리 장치, 신경망 학습을 통한 데이터 처리 방법, 및 동일 방법을 기록한 기록 매체DATA PROCESSING APPARATUS THROUGH NEURAL NETWORK LEARNING, DATA PROCESSING METHOD THROUGH THE NEURAL NETWORK LEARNING, AND RECORDING MEDIUM RECORDING THE METHOD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신경망 학습을 통한 데이터 처리 방법은, 신경망을 통해 처리되는 태스크(task)의 제1 입력값을 상기 신경망을 통해 처리하여 제1 출력값을 획득하는 단계, 상기 제1 출력값에 기초하여 투영(projection) 공간을 형성하는 단계, 상기 태스크의 입력값 중 제2 입력값을 상기 신경망을 통해 처리하여 제2 출력값을 획득하는 단계, 상기 제2 출력값을 상기 투영 공간에 투영하는 단계 및 상기 투영 공간 상에서 상기 제2 출력값의 처리과정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