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소형 온칩 다중 형광 이미징 시스템 및 그 제작방법

ULTRA COMPACT ON-CHIP MULTI-FLUORESCENCE IMAGING SYSTEM AND MANUFACTURING METHOD THEREOF

다중 형광 이미징 시스템은, 상면은 다수의 구형 돌기를 포함하고, 저면은 평평한 평면으로 이루어진 도광판, 상기 도광판보다 좁은 면적을 갖고, 상기 도광판의 저면 아래에 간격을 가지고 이격되어 부착되는 이미지 센서, 및 상기 도광판의 측면부의 적어도 일부에 배치되는 복수 개의 광원을 포함하고, 상기 도광판의 상면에 도포되는 형광 시료는 구형 돌기를 통해 상기 복수 개의 광원으로부터 상기 도광판 내로 조사되는 빛을 전달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