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분할 쿼드러쳐 호모다인 연속변수 양자 암호 키분배 시스템Time Division Quadrature Homodyne CV QKD system

본 발명은 시분할 쿼드러쳐 호모다인 연속변수 양자 암호 키분배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의 연속변수 양자암호키 분배시스템은, 전송대상암호키의 데이터에 따라 연속광을 이용해 양자 상태 데이터의 광 펄스를 생성하는 송신기, 및 양자 채널로부터 수신되는 상기 광 펄스를 2개의 경로로 분리하여 상기 광 펄스의 한 주기의 시간 차이가 있는 두 신호에 대해 직교 위상으로 고정시킨 후 다시 합성한 신호들로부터 시분할 호모다인 방식으로 상태 검출을 통해 비트 정보를 생성하는 수신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