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 순도 향상 필터Color Purifying Filter

본 발명은 제1 반사층; 및 제1 반사층과 일정 간격 이격 되어 평행하게 형성되어 있는 제2 반사층; 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색 순도 향상 필터로서, 본 발명에 따른 색 순도 향상 필터는 흰색의 발광 백 라이트 유닛(Back Light Unit)의 스펙트럼을 빨간색(RED), 초록색(GREEN) 및 파란색(BLUE)의 스펙트럼만 투과시킴으로써 더욱 뚜렷한 빨간색(RED), 초록색(GREEN) 및 파란색(BLUE)을 구현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또한, 본 발명에 따른 색 순도 향상 필터에 의하면, 기존의 광 전자 소자(Optoelectronics) 장치 중 하나인 빛 저장 광 전자 소자에 활용될 경우에 빛의 삼원색의 감응도를 향상시켜 좀 더 선명한 이미지를 얻도록 하거나, 특정 색만을 추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필터로 활용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