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스 마이크로폰 어레이를 이용한 게임용 인터페이스 장치GAME INTERFACE APPARATUS USING MEMS MICROPHONE ARRAY

본 발명은 마이크로폰에 감지된 음향신호로부터 음향이 감지된 수신좌표를 검출하여 화면정보 내에서 지시영역을 식별하며, 지시영역에 따라 게임 내에서 발생되는 특정한 이벤트를 영상으로 출력가능한 멤스 마이크로폰 어레이를 이용한 게임용 인터페이스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화면정보와 동기화된 마이크로폰을 통해 음향을 감지하며, 감지된 음향신호를 통해 화면정보 내의 지시영역을 검출하여 지시영역에 따른 특정 이벤트를 영상정보로 출력함으로서, 음향으로 게임을 조작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