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 네트워크-다중 셀 이동 통신 시스템에서 간섭 제어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CONTROLLING INTERFERENCE IN HETEROGENEOUS NETWORK-MULTI CELL MOBILE COMMUNICATION SYSTEM

본 발명은 이종 네트워크-다중 셀(heterogeneous network-multi cell) 이동 통신 시스템에서 신호 송신 장치가 간섭을 제어하는 방법에 있어서, 현재의 송신 시점 이전의 송신 시점에서 상기 신호 송신 장치와 다른 적어도 1개의 신호 송신 장치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신호 수신 장치에 대한 제1 간섭 신호를 재생성하는 과정과, 상기 현재의 송신 시점에서 상기 재생성한 제1 간섭 신호를 송신하는 과정을 포함함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