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공형 안구 수술 장치

HOLLOW EYE SURGERY APPARATUS

일 실시 예에 따른 중공형 안구 수술 로봇은 수술 축을 따라서 관통 형성된 수용부를 구비하는 베이스; 상기 수용부의 상측에 연결되는 현미경 모듈; 일측은 상기 수술 축을 따라서 형성된 중공 형상을 가지며 상기 수용부의 하측에서 상기 수술 축을 기준으로 회전 가능하게 설치되고, 타측은 수술 도구를 파지하는 제 1 회전 암 모듈; 및 일측은 상기 수술 축을 따라서 형성된 중공 형상을 가지며 상기 제 1 회전 암 모듈의 하측에서 상기 수술 축을 기준으로 회전 가능하게 설치되고, 타측은 수술 도구를 파지하는 제 2 회전 암 모듈을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