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마 카메라를 이용한 핫스팟 검출 장치 및 이의 핫스팟 검출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finding radioactive hotspot using gamma camera

감마 카메라를 이용한 핫스팟 검출 장치 및 이의 핫스팟 검출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은, 피사체에 대하여, 복수개의 핀홀을 구비하는 조준기의 중심과 검출기의 중심을 이은 축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복수회 촬영함으로써, 넓은 재건 영상 영역(Field-of-view, FOV)과 높은 분해능(resolution)을 가지는 영상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