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체 심부 조직의 미세 영상 획득 시스템 및 이의 미세 영상 제공 방법SYSTEM FOR IN VIVO MICROSCOPIC IMAGING OF DEEP TISSUE, AND MICROSCOPIC IMAGING METHOD

미세 영상 획득 시스템은, 복수 파장들의 빛을 주사(scanning)하여 대물 렌즈로 전달하고, 생체 조직에서 반사되어 대물 렌즈로 들어온 형광 신호를 검출하는 현미경 장치, 그리고 생체에 이식된 유리관에 삽입되어 상기 대물 렌즈에서 입사된 빛을 아랫단의 측면 개구부로 전달하고, 형광 물질 표지된 상기 생체 조직에서 발광된 형광 신호를 상기 대물 렌즈로 전달하는 렌즈로 구성된 내시프로브, 상기 내시프로브를 고정하고, 고정된 상기 내시프로브를 회전 또는 수직 이동시키는 회전형 프로브 이동 장치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