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생제동 시스템Regenerative braking system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의하면, 운송수단 및 유도전동기를 포함하며, 상기 유도전동기가 음의 토크로 구동시 배터리가 충전되는 회생제동 시스템에 있어서, 추종댐퍼()를 입력받아 상기 추종댐퍼에 따른 상기 유도전동기의 추종 전동기 토크()를 제공하는 외란관측기, 상기 유도전동기가 상기 추종 전동기 토크를 추종하며 동작하도록 상기 유도전동기를 제어하는 CCS-MPTC(Continuous Control Set-Model Predictive Torque Control) 및 Q필터를 포함하며, 상기 은 운송수단의 구동부의 회전각속도 의 값이 음의 값을 가지지 않도록 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회생제동 시스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