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 및 핑거프린트 연계 방법 및 연계 서버CONNECTION METHOD AND CONNECTION SERVER FOR ADDRESS AND FINGERPRINT

본 발명의 일 양상에 따른 주소 및 핑거프린트 연계 방법은 주소 및 무선랜 핑거프린트를 포함하는 수집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 수신된 수집 정보를 저장하는 단계, 주소별 저장된 복수의 수집 정보를 인접 주소의 복수의 수집 정보에 기초하여 필터링하는 단계 및 주소별 필터링된 수집 정보를 이용하여 라디오 맵을 구축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