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페이스 규격에 상관없는 브로드밴드 무선 어댑터 장치Wireless broadband adapter for all interface standards

본 발명은 스마트 플레이어에서 디스플레이 기기로 영상 및 음성 신호를 전송할 때, MHL 또는 MyDP 등의 인터페이스 규격에 상관없이 비압축으로 고속 무선채널을 통해 디스플레이 기기에 전송하는 브로드밴드 무선 어댑터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스마트 기기의 유선 연결단자에 접속되는 제1 브로드밴드 무선 어댑터와 디스플레이 기기의 유선 연결단자에 접속되는 제2 브로드밴드 무선 어댑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