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무선통신을 수행하는 인공지능 스피커 시스템AI speaker system for wireless communicating at high speed

고속 무선통신을 수행하는 인공지능 스피커 시스템이 개시된다. 본 고속 무선통신을 수행하는 인공지능 스피커 시스템은 음성이 입력되도록 하는 음성 입력부; 상기 입력된 음성을 기반으로 음성정보를 생성하고, 상기 생성된 음성정보에 대응되는 음성명령을 판단하고, 상기 판단된 음성명령을 처리하는 제어부; 상기 제어부에 의해, 판단된 음성명령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출력하고자 하는 영상정보가 송신되도록 하는 영상 무선 송신부; 및 상기 영상 무선 송신부로부터 상기 영상정보를 수신하는 영상 무선 수신부; 를 포함한다. 이에 의해, 인공지능 스피커가 인공지능 엔진이 마련된 서버에 접속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모바일 단말의 인공지능 엔진을 이용하여 음성명령을 인식하여,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하고, 음성명령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출력하고자 하는 영상정보를 무압축, 무지연, 고속 무선통신 방식으로 디스플레이 장치에 전송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