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션 앵커 및 세플라 앵커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앵커

HYBRID SUCTION ANCHOR FOUNDATION COMBINED SEPLA ANCHOR

석션 앵커 및 세플라 앵커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앵커가 제시된다. 일 실시예에 따른 석션 앵커 및 세플라 앵커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앵커는, 목표 지점에 설치되는 석션 앵커; 및 상기 석션 앵커와 연결되며, 상기 석션 앵커와 소정 거리 떨어져 설치되는 세플라 앵커를 포함하고, 상기 세플라 앵커가 장착된 별도의 세플라 앵커의 설치를 위한 석션 앵커를 상기 세플라 앵커가 설치될 위치에 삽입하여 상기 세플라 앵커를 고정시킨 후, 상기 세플라 앵커의 설치를 위한 석션 앵커를 제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