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센서의 정류기 성능을 고려한 무선 전력 송신 방법 및 장치APPARATUS AND METHOD FOR WIRELESSLY TRANSMIING POWER BY CONSIDERING RECTIFIER PERFORMANCE OF IOT SENSOR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른 IOT(internet of things) 센서의 정류기 성능을 고려한 무선 전력 송신 방법 및 장치는, 다수 개의 IOT 센서들 각각의 정류기 성능을 확인하고, 정류기 성능에 기반하여, IOT 센서들 각각에 송신할 전력을 정류기로부터 출력되는 전력이 미리 정해진 최대값에 도달되도록 하기 위한 값으로 결정하고, IOT 센서들 각각에 전력을 전자기파로 송신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