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필터 시스템Bio filter system

바이오필터 시스템이 개시되어 있다.개시된 바이오필터 시스템은 혐기조, 무산소조, 폭기조 중 어느 하나의 조에서 발생되는 N2O를 포집하여 이송하는 이송배관; 상기 이송배관으로부터 배출되는 N2O를 미생물 반응에 의해 제거하기 위한 담체를 포함하는 바이오 필터유닛; 및 상기 담체에 미생물의 영양분을 제공하기 위하여 하수분사부재에 하수를 공급하는 하수공급부재;를 포함하되,상기 바이오필터유닛은, 필터하우징; 상기 필터하우징의 내부 하측에 설치된 채, 상기 이송배관에 의해 배송되어 온 N2O를 횡방향으로 유도하면서 노즐을 통해 상향으로 배출되게 하는 유도배출관; 상기 필터하우징 내부의 유도배출관 상측에 배치되어, 상기 유도배출관을 통해 배출되는 N2O를 미생물 반응에 의해 제거하는 담체; 상기 필터하우징 내부의 담체 상부에 배치되어, 상기 하수공급부재로부터 공급되는 하수를 상기 담체로 분사하여 미생물의 영양분으로 활용하는 하수분사부재;로 구성된 것을 더 포함하며, 상기 유도배출관은 상기 이송배관과 가까운 쪽으로부터 멀어질수록 그 내용적이 점차 작아지게 구성된 것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