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 증폭기용 전력 공급 장치POWER SUPPLYING APPARATUS FOR POWER AMPLIFIER

본 발명은 넒은 신호 대역폭을 갖는 전력 증폭기용 전력 공급 장치가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전력 증폭기용 전력 공급 장치는 입력 전력을 전력 증폭기의 구동 전력으로 변환하는 컨버터; 상기 컨버터의 구동 전력을 상기 전력 증폭기에 전달하고, 상기 구동 전력의 검출 경로에 형성된 인덕터를 구비하여, 상기 구동 전력의 정보를 검출하는 디텍터; 및 상기 전력 증폭기에 입력되는 입력 신호의 포락선 신호와 상기 디텍터에 의해 검출된 검출 신호에 기초하여 상기 컨버터의 전력 변환을 제어하는 컨트롤러를 갖는 전력 모듈을 적어도 하나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