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는 데이터 가용성 SSD 아키텍처DATA AVAILABILITY SSD ARCHITECTURE FOR PROVIDING USER DATA PROTECTION

SSD(solid state drive) 장치는,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사용자 데이터를 보존하는 데이터 가용성(data availability)을 제공하기 위해, 보안 기능이 호스트 시스템과 분리된 독립적인 블록 저장 장치로 동작하고, 상기 사용자 데이터에 대해 복수 개의 버전의 데이터를 저장하고 운영체제(OS)에 의해 중단되지 않는 데이터 버전 관리(versioning) 프로세스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