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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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상완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지항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상현 | ko |
dc.date.accessioned | 2020-06-03T11:20:53Z | - |
dc.date.available | 2020-06-03T11:20:53Z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74474 | - |
dc.description.abstract | 일 실시예에 따른 인공지능 기반의 게임 전략 유도 시스템에서 수행되는 게임 전략 유도 방법은, 사용자(User)와 상호작용하는 환경을 조성하는 단계; 및 상기 조성된 환경에서 사용자의 의사 결정이 관측됨에 따라 상기 조성된 환경을 변화시켜 기 설정된 다중 목적에 기반한 사용자의 전략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 - |
dc.title | 인공지능 기반 게임 전략 유도 시스템 및 방법 | - |
dc.title.alternative | APPARATUS AND METHOD FOR ELICITING OPTIMAL STRATEGY OF THE HUMANS IN THE INTERACTIVE GAMES USING ARTIFICIAL INTELLIGENCE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이상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상현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18-0089185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2111857-0000 | - |
dc.date.application | 2018-07-31 | - |
dc.date.registration | 2020-05-11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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