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층 영상 생성 장치 및 단층 영상 생성 방법

APPARATUS AND METHOD FOR GENERATING TOMOGRAPHY IMAGE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단층 영상 생성 장치는 입사빔(incident beam)을 각각, 적어도 둘 이상의 기본 변조 파라미터에 근거한 적어도 둘 이상의 기본 변조 입사광 및 타겟 변조 파라미터에 근거한 타겟 변조 입사광으로 변조하여, 피사체에 대한 적어도 둘 이상의 기본 간섭 신호 및 타겟 간섭 신호를 검출하는 검출부; 및 상기 적어도 둘 이상의 기본 간섭 신호를 분석하여 설정된 타겟 변조 파라미터를 출력하고, 상기 타겟 간섭 신호를 상기 피사체에 대한 타겟 영상으로 처리하여 출력하는 영상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