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에서 모바일 맵리듀스 처리 기능이 탑재된 단말A terminal equipped with a mobile MapRedeuce processing function in a mobile cloud computing

모바일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에서 파일을 분산 처리하는 단말로서, 클라이언트 단말로부터 전송된 모바일 맵리듀스 서비스 요청 신호를 토대로 파일을 분산 처리할 복수의 슬레이브 단말을 선택하고, 선택한 복수의 슬레이브 단말 중 적어도 하나의 슬레이브 단말에 버퍼 기능을 부여한다. 기능이 부여된 슬레이브 단말로 기능 정보를 제공하고 클라이언트 단말로 선택된 복수의 슬레이브 단말 정보를 제공하며, 단말은 클라이언트 단말, 그리고 복수의 슬레이브 단말과 연동한다. 이와 같이 모바일 맵리듀스 모델 내 구비된 버퍼에 의해 종속성이 줄어들어, 작업 안정성이 향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