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가이드 정보를 출력하는 가구 디자인 장치

FURNITURE DESIGN APPARATUS DISPLAYING PERSONALIZED GUIDE INFORMATION

디스플레이 장치를 이용한 가구 디자인 방법은 디스플레이 장치가 사용자의 자세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가 화면에 가구 객체를 출력하는 단계,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가 상기 화면에 상기 가구 객체를 구성하는 복수의 부위 중 적어도 하나의 부위에 대한 레이아웃(layout)을 추천하는 가이드 정보를 출력하는 단계 및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가 입력 명령에 따라 상기 적어도 하나의 부위에 대한 변경된 레이아웃을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상기 가이드 정보는 상기 자세 정보에 따라 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