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필터COLOR FILTER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컬러 필터는 기판, 상기 기판 위에 일정 주기로 배치되어 있는 복수의 제1 적층체 및 제2 적층체를 포함하고, 상기 제1 적층체 및 상기 제2 적층체는, 유전체층, 상기 유전체층 위에 위치하는 금속층을 포함하며, 상기 제1 적층체는 기판에 평행한 단면은 십자가 형상이며, 상기 제2 적층체의 기판에 평행한 단면은 사각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