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옵시 장치Apparatus for Biopsy

바이옵시 장치 및 방법이 제시된다. 본 발명에서 제안하는 바이옵시 장치는 생체 내 조직 내로 침투 가능하여 생체검사(Biopsy) 과정에서 병변 조직을 추출하는 흡입부, 추출된 병변 조직을 유전자 추출용 카트리지로 이동시키기 위한 압력 구동부. 추출된 병변 조직으로부터 조직 및 세포막을 제거하여 유전자 단위로 분해하는 탈부착 가능한 유전자 추출용 카트리지 및 유전자 추출을 위해 초음파 진단 방법을 이용하여 조직을 관측하는 관측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