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머 층 내부에 고정된 도전입자의 표면에 대한 자가 노출 방법, 상기 자가 노출 방법을 이용한 이방성 전도 필름의 제조 방법 및 상기 이방성 전도 필름

SELF-EXPOSURE METHOD FOR SURFACE OF CONDUCTIVE PARTICLES ANCHORED IN POLYMER LAYER, MANUFACTURING METHOD FOR ANISOTROPIC CONDUCTIVE FILM USING THE SELF-EXPOSURE METHOD AND THE ANISOTROPIC CONDUCTIVE FILM

폴리머 층 내부에 고정된 도전입자의 표면에 대한 자가 노출 방법, 상기 자가 노출 방법을 이용한 이방성 전도 필름의 제조 방법 및 상기 이방성 전도 필름이 제시된다. 일실시예에 따른 폴리머 층 내부의 도전입자의 표면에 대한 자가 노출 방법은, 상기 폴리머 층의 제조를 위해 사용될 폴리머의 표면 에너지와 상기 폴리머 층에 포함될 다수의 도전입자들의 표면 에너지간의 차이가 기설정된 차이 이상이 되도록 상기 다수의 도전입자들의 표면 에너지를 제어하는 단계; 상기 표면 에너지가 제어된 도전입자들이 믹싱된 용매에 상기 폴리머를 용해시켜 폴리머 용액을 형성하는 단계; 및 상기 폴리머 용액을 건조시켜 표면 에너지의 차이에 의해 상기 다수의 도전입자들의 표면 중 적어도 일부가 상기 폴리머 층 외부로 노출된 폴리머 층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